본문 바로가기
  • 디지털 노마드

어플

나와 닮은 닮음꼴 연예인 찾기 어플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2. 2.

 

 

 

이번에는 닮은꼴 연예인 찾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나와 닮은 연예인이 누굴까 궁금하거나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닮은꼴 연예인 찾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닮은꼴 연예인 찾기 어플

 

 

 

 

닮은꼴 연예인 찾기 어플 소개

 

심심할 때 재미 삼아 나와 닮은 연예인을 찾아보세요.

 

 

 

닮은꼴 연예인 찾기 어플 베스트 리뷰

 

▶ 친구들하고 시간 때우기에 딱 좋은 아이템이네요. 남자 친구는 진짜 닮은 사람 없었나 싶었는데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배꼽 빠지는 줄 알았네요.^^

 

▶ 친구가 해보자고 해서 같이 찍었봤는데요. 저는 이쁜 연예인이 나와서 너무 좋았네요. 친구도 질투하는 거 같은데 오래간만에 기분 업했습니다.

 

▶ 진짜 닮았네요. ㅎ 엄마가 보시더니 박장대소하시네요. 오랜만에 가족끼리 웃을 수 있어 좋았네요.

 

▶ 가족들이 웃을 수 있어서 재미있지만 시작할 때 광고가 떠서 조금 재미있습니다 그런데 닯음꼴할때는이거할세요😇😇😇😇😇😇😇😇웃긴 거도 나오고 못생긴 거도 나오고 잘생긴 사람도 나와서 재미있습니다.

 

 우리 아들 보고 주변에서 여자인 줄 알았다고 다들 그러는데요. 이걸로 찍으니 진짜 여자 연예인들만 닮은꼴로 나오네요. 괜히 했던 말들이 아니었던 듯싶군요.

 

 ㅋㅋ.. 열 받는데 닮았어....ㅋㅋㅋㅋㅋ 김나래 나왔는데 나랑 닮았... 어..ㅋㅋㅋ;; ㅎ.. 현타 오네

 

#나와 닮음꼴 연예인 찾기 어플 #닮은 연예인 찾기 앱

 

 

 

 

 

 

 

2. 나와 닮은 연예인 어플

 

 

 

 

 

 

 

나와 닮은 연예인 어플 소개

**공지
닮은 연예인을 못 찾는다고 나온다면
사진 용량을 줄여서 다시 시도해보세요!
(2메가 이상의 사진은 정상적인 연예인 찾기가 안될 수 있습니다)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얼마나 닮았을까?
얼굴인식 기능으로 정확하게 알아보자~!

얼굴나이 테스트, 궁합 시리즈와 뇌구조, 미래 시리즈 등을 출시한 SS Software의 후속작!!
얼굴인식 기능으로 나와 닮은 연예인을 확인해보세요~!
내 얼굴과 닮은 연예인 및 얼마나 닮았는지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1. 어플을 실행하고 이름과 나이를 입력한다.
2. 사진을 직접 찍을지 아니면 사진첩의 사진을 가져올지 선택한다.
3. 사진을 선택하면 얼굴인식 과정을 거친다.
4. 나와 닮은 연예인을 확인한다.

이 외에 SSSoftware의 얼굴나이 테스트, 성격 분석기 등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나와 닮은 연예인 어플 베스트 리뷰

 

▶ 별로 이쁘단 생각 안 하는데 손예진 70% 나왔어요... 황송할 따름...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 태연인가 비슷하다고 나왔는데 난 그분을 모르거든요 근데 그 밑에 사진 보기 같은 게 떠서 간편하고 좋네요 기분전환도 되고~ 욕 할 것 없는 앱이에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제작자님~^^♡

 

▶ 와우!! 정말제가 이름도 봐꺼밨는데 같은 연예인이 나와요. 정말 실감 나요! 재작님 이거 만드는데 너무힘들었을겄같아요!!!👍👍👍👍👏👏

 

▶ 이거 진짜 좋아요 진짜 강추예요!!!!!! 이상하게 찍힌 분들은 각도가 비틀어져 있었을 거예요 설명도 읽어보고 삐틀게도 찍어 보았는데 정면이 제일 정확하고 좋아요 그래도 이상하면 저도 모르고요~ ㅋㅋ

 

#나와 닮음꼴 연예인 찾기 어플 #닮은 연예인 찾기 앱

 

 

 

 

 

3. 닮은꼴 콘테스트 (연예인 닮은꼴) 어플

 

닮은꼴콘테스트 (연예인닮은꼴) 어플 소개

 

당신의 얼굴을 정밀 분석해드립니다.

당신의 닮은꼴은 누구일까요?

당신의 얼굴은 동안일까요? 노안일까요?

당신의 얼굴에서 느껴지는 감정은 무엇일까요?

지금 당장 다운로드하여서 당신의 얼굴을 분석해 보세요.

 

 

닮은꼴 콘테스트 (연예인 닮은꼴) 어플 베스트 리뷰

 

▶ 정말 개성이 넘치는 게임입니다!!!^^~~♡

 

▶ 너무 좋습니다. 왜냐하면 동생 놀리기 짱이거든요. 개꿀 ㅋㅋㅋ

 

▶ ㅋㅋㅋ 너무 이쁜 아이돌만 나온 거 아닙니까? ㅋㅋ 전 이쁜 아이돌만 나오고 (자랑 아님) 친구는 뚱뚱하게 나오고 ㅋㅋ 꿀잼이요 ㅋㅋ

 

▶ 우리 가족에서 아빠 빼고 다 맞았어요. 아빠는 50세에서만 49세대 최대 28세까지 나와요. 어떡에됬이일까요?ㅋ

 

#나와 닮음꼴 연예인 찾기 어플 #닮은 연예인 찾기 앱

 

 

 

 

이렇게 해서 닮은꼴 연예인 찾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닮음꼴 연예인 찾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나와 닮음꼴 연예인 찾기 어플 #닮은 연예인 찾기 앱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