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디지털 노마드

어플

카메라 어플 추천 / 뷰티 셀카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1. 10.

 

 

 

이번에는  뷰티 카메라 사진 보정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편집하고 얼굴 보정하기 편리한 카메라 어플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뷰티 카메라 사진 보정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B612 (뷰티 셀카) 어플

 

B612 (뷰티 셀카) 어플 소개

 

B612는 최고의 올인원 카메라 & 사진/동영상 편집 앱입니다. 모든 순간을 더 특별하게 담아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트렌디한 이펙트, 필터, 스티커들을 만나보세요!

=== 주요 기능 ===
*직접 만드는 나만의 필터*
- 세상에 단 하나뿐인 필터를 직접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 처음 만들어 보는 필터라도 괜찮아요. 몇 번의 터치만으로 쉽게 필터가 완성됩니다.
- B612 크리에이터들의 창의적이고 다양한 필터도 만나보세요.
*더 스마트한 CAMERA*
실시간 필터와 뷰티를 적용하여 모든 순간을 인생샷으로 촬영하세요.
- 매일 업데이트 되는 AR 이펙트와 시즌 한정 배포되는 트렌디 필터를 놓치 지마세요
- 스마트 뷰티 : 나에게 딱 맞는 얼굴형을 추천받고 나만의 뷰티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 AR 메이크업 : 데일리부터 트렌디 메이크업까지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하세요, 뷰티와 메이크업은 나에게 어울리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요.
- 고해상도 모드와 야간 모드로 언제 어디서나 선명하게 촬영해보세요.
- 움짤 바운스 기능으로 재미난 순간을 담아보세요. gif로 만들어 친구들과 공유하면 재미가 2배!
- 500가지 넘는 음악으로 동영상 촬영부터 후편집까지. 일상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보세요.
- 내 동영상에서 음원을 추출하여 나만의 음원으로 음악을 사용할 수 있어요.
*ALL-IN-ONE PRO 편집 기능*
기본, 전문가급의 도구를 무료로 즐겨보세요
- 다채로운 필터 & 이펙트 : 레트로부터 감성 모던스타일까지!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 고급 색감 보정 : 디테일을 살리는 전문가용 커브, 스플릿톤, HSL 등의 도구로 정밀한 색보정을 경험하세요.
- 더 자연스러운 인물 보정 : 뷰티 효과, 몸매 보정, 헤어 컬러 스타일링으로 인생샷을 완성하세요.
- 동영상 편집 : 트렌디한 이펙트와 다양한 음악으로 누구나 쉽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어요.
- 여백과 자르기 : 원하는 사이즈와 비율로 간편하게 조절하여 SNS에 딱 맞게 업로드하세요.
- 꾸미기 스티커 & 텍스트 : 다채로운 스티커와 텍스트로 사진을 마음껏 꾸며보세요! 나만의 스티커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어요.

 

 

B612 (뷰티 셀카) 어플 베스트 리뷰

 

▶ 메라보다 예쁘게 찍히고 자기가 좋아하는 이펙트를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필터를 고를 수 있고 보정을 해서 사진을 더 예쁘고 어울리게 만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진 너무 예쁘게 나와요!! 필터 만드는 것도 재밌어요!! +한가지 버그가 있긴 한데 그건 수정하지 말아주세요!! 얼굴에 뭐 씌우는?? 그런 필터 끼고 콧구멍 쪽으로 확대한 뒤 카메라를 이리저리 움직이다 보면 콧구멍을 눈으로 인식해서 필터가 씌워져요ㅋㅋㅋㅋㅋㅋ이거 엽사하기 좋으니까 절대 수정하지 말아주세요....!!
 
 음...뭔가 필터,이모티콘 등 예쁜게많고 잘라내기 같은 자신이 만드는것두 간편하게 즐길수 있어요!쉽고 빠르게 즐길수 있는 B612!추천합니다.
 
 일단 너무 좋아요 😍 그리고 보정도 심하지않아서 제가 애용하는 어플입니다 근데 진짜 다양하고 일반 으로 스티커 없이 찍어도 예쁘게 나와요 보정이 적당합니다 그래서 보저믈 과하게 안하실 분들께 추천 힙니다

 

 

 

 

 

 

 

 

2. BeautyPlus (리터치 포토샵 보정) 어플

 

 

 

 

 

BeautyPlus (리터치 포토샵 보정) 어플 소개

 

** 전 세계 유저들이 사용하는 셀카 카메라 **
** 인스타 해시태그 수가 증명하는 핫한 뷰티 어플! **
** BeautyPlus로 더 예쁜 셀스타그램 하세요! **

1) 촬영 즉시 적용되는 Auto Beauty
- 셔터를 누르기만 하면 피부 톤 보정과 잡티 제거가 한 번에!
- 원하는 필터를 선택하고 강도 조절만 해줘도 감탄이 절로 나오는 셀카가 완성 된답니다.
2) 더 업그레이드 된 영상 Selfie
- 영상 셀카에서도 완벽히 구현되는 7가지 Beauty Level!
- 영상 필터와 전체 화면 영상 촬영으로 특별한 영상 셀카를 만들어 보세요.
3) 더 자연스럽고 티 안 나는 특별한 Beauty Editor
- 디테일은 유지하면서 더 선명하고 자연스러워지는 보정 효과를 경험하세요.
4) BeautyPlus만의 다양한 기능들
- 기본 카메라 어플보다 훨씬 많은 Filters로 전문가 같은 카메라 연출이 가능합니다.
- HD 효과 매직 브러쉬로 얼굴을 더 아름답게 꾸며 보세요!
5) 더 Smart해진 카메라
- 스마트 보조광으로 더 밝고 예쁜 셀카 사진 완성! 야간 촬영도 문제 없어요!
- 셀카 타이머와 양손 해방 기능으로 개성있는 셀카를 연출해 보세요.
6) 셀카 초보도 얼마든지 Pretty하게
- 보정의 1도 모르는 초보 셀카러부터 숙련된 프로 셀기꾼까지 누구나 원하는 만큼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요!
7) 셀카 전문가를 위한 Editor 기능들
- 자동 보정만으로 부족하시다면 수십여 가지 뷰티 효과를 내맘대로 선택하고 조정할 수 있는 고급 뷰티를 써보세요.
- 기본적인 피부 톤 보정과 잡티 제거는 물론, 간편한 드래그만으로 이목구비와 얼굴 윤곽, 몸매와 키 수정까지 가능해요! 어메이징!
더 새로워진 애니캠 대 공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애니캠을 지금 바로 뷰티플러스에서 사용해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셀카를 찍을 때 각자 다른 애니캠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답니다. 이제 단체 셀카에서도 나만의 귀요미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3D 모션 스티커 출시 **
실시간 얼굴 인식 기능과 다양한 스티커를 골라 당신의 셀카를 더욱 멋지고 재밌게 꾸며 보세요!

 

BeautyPlus (리터치 포토샵 보정) 어플 베스트 리뷰

 

▶ 이 앱은 일단 스티커로 자신을 꾸밀 수 있고 그냥 카메라는 셀카가 흐린데 이 앱은 셀카가 더 화질이 좋아요. 그리고 동영상을 찍고 예스를 누르면 그 동영상이 무한 반복돼서 웃기고 재미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애완동물도 되는 스티커가 있는 거예요. 부탁할 점은 애완동물의 얼굴을 인식하는 스티커가 조금밖에 없어서.... 모든 스티커를 애완동물 인식 스티커로 바꿔 주셨으면 좋겠어요. 안 바꿔주셔도 별은 이미 수천 개입니다~^^

 
 아는 언니가 추천해줘서 쓰고있어요 반해버릴만큼 좋은건 아니지만, 비교적 보정도 잘 되고 스티커도 예쁜(갠취!!) 앱입니다 전 우리 댕댕이들과 맨날 이 앱으로 사진찍어요 제가 3개월이 넘도록 이 앱을 살려두는건 만족스럽다는 겁니다^^ 결론:넘 좋은건 아니다.만족스러운 정도^^
 
 너무너무 만족해요ㅠㅠ 정말~예쁜것도많고 귀엽고 약간 무서운?것도 많아요. 어떨땐 친구놀릴때도 좋거든요 ㅋㅋ 많은사람들이 사용하면 좋을것같아요. 전 왠래 스노우라고 똑같은걸 썼는데 지금은 뷰티플러스를 쓰지요 ㅋㅋ 스노우랑 뷰티플러스는 똑같지만 전 뭔가 뷰티플러스는 배경? 과 자기캐릭터도 많들수있어서 좋아요 그럼 뷰티플러스 사용하시는분들 예쁘게 찍어보세용~^^♥♥♥♥♥
 
 이앱 추천합니다! 처음엔 친구 소개로 받아봤는데 그냥 사진찍고 아무것도 않해도 보정되고 눈도 크개되서 나오고 입술도 핑크빛으로 나오고요! 스티커기능에 동영상 까지! 구매하는 것도거이 이벤트 밖에 없어서 많아 봤자 2~3개 밖에없고 광고도 동영상 광고도 2~3개 밖에 안나오고 이미지 광고도 맞창가지 입니다! 한번 다운로드 해보세요 이앱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 3 ◐)

 

 

 

3. Ulike유라이크 (뷰티 카메라) 어플

 

Ulike유라이크 (뷰티 카메라) 어플 소개

✨개성화 미세 보정, 더 완벽한 얼굴

✨실시간 열굴 미세보정, 눈, 코, 입의 미세보정을 통해 나타난 섬세한 효과가 있으니 촬영 후에 포토샵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 정의로 얼굴 템플릿을 만들어 저장할 수 있어 촬영할 때마다 여신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최애 스타일, 고급스러운 인상
✨필터와 메이크업의 조화로 다양한 전체 촬영 분위기를 만들고 사진 간의 스타일이 따르며, 쉽게 고급스러운 잡지 포스터를 찍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뷰티페이스, 필터 효과 업그레이드
✨강력한 기능으로 물광피부, 우유피부 그리고 섬세한 콜라겐 느낌이 가능합니다. 마음껏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셀럽, 니치, 품격, 빈티지? 당신을 위해 모든 스타일을 준비했어요.-비지니스 협력 연락처:
———————————————————————————————————————————————————
귀하가 Ulike 앱이 접근하는 기능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 시 필요한 접근권한 및 접근권한이 필요한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아래 접근권한은 본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이지 않은 선택 접근권한입니다. 선택 접근권한의 경우, 귀하가 Ulike 앱에게 아래 기능과 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허용하지 않더라도, 귀하는 Ulike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like유라이크 (뷰티 카메라) 어플 베스트 리뷰

 

▶ 항상 사진 찍을 때 포즈 잡는 게 어려웠는데 유라이 크는 포즈도 잡아주고 사진 찍는 모드도 다양해서 좋네요(つ˘◡˘) づ♥

 
 오우!!! 이렇게 좋은 보정앱은 처음봐요!!좋은점1.보정이 자연스럽게 잘 이루어진다. 2.카톡프사로하면 20%라는 확률로 남친생김!!!!!! 3.그냥 아무이유 없이 너무나도 좋음~ (^ㅇ^)꼭 설치 하시길
 
 이 어플 틱톡에서 인기여서 앱 사용해 봤는데요 진짜 인기많은 이유를 알겠어욤! 왜냐면...! 필터도 예쁘고,자세 교정도 돼고 보정도 너무 예쁘게 돼요! 진짜진짜 인생카메라 어플이에요!! 이 앱 깔으시면 진짜 후회 안 해뇨! 별 100개를 드리고 싶네요!! 진짜 이 앱 만드신분 너무 감사합니당!! 여러분도 한번 이 어플 사용해 보시고,평가 해 보세영!!
 
 눈꼬리를 선택했는데 미간이 좁아지더라구요ㅠㅠ앞트임 되는 느낌..?눈각도 내리는 기능도 만들어주세요...된다면!!!그리고 사진 찍고나서 자동으로 여드름같은거 없애주는데 그런것도 선택기능으로 바꿔주셨으면 좋겠어요 얼굴 점도 같이 없어져버려서..ㅠㅠㅠ제발 부탁드릴게요 얼굴 점 안사라졌으면 좋겠는데 사진 찍을때마다 점이 사라져요ㅠㅠㅠ이 기능만 선택으로 바꿔주셨으면 해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 나머지는 다 좋고 제가 썼던 카메라 어플중에 최고에요!!!!

 

 

 

 

이렇게 해서 뷰티 카메라 사진 보정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뷰티카메라 사진보정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